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경기 / 인천

[두레면옥] 물냉면 맛있는건 알았는데, 비빔냉면도 맛있네요~~

평택에 냉면 맛있는 곳 많자나요.. 이곳도 그 중에 하나
보통 한가지 잘하면 다른 것도 잘 하자나요~~ 예외의 경우도 있지만요...

보통 물냉면 집에서는 물냉면만 먹었는데, 이날은 육개장이 먹고 싶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만두/육개장은 하지 않나봐요.

계절메뉴로 해서 아쉽네요. 이날 날은 더웠지만 얼큰한 육개장 먹고 싶었던 날이었거든요. 

지난 물냉면 방문기는 :  http://junglewsh.blog.me/40191743754 


육개장이 안 된다고 하니, 이날은 이상하게 물냉면 보다, 비빔냉면이 먹고 싶었어요.
결과는 대 성공

가격은 물냉면 6,000원, 비빔냉면 7,000원 입니다. 이건 배달 기준 가격이고요.

홀에서 먹는건 1,000원씩 할인되서 물냉 5,000원. 비냉은 6,000원 입니다..




양념장이 꽤 많네요. 매울까 걱정했는데 많이 맵지는 않고 맛이 좋네요.

매콤 달콤 새콤하게 적당한 맛. 텁텁한 양념장은 안좋아 하는데 많이 텁텁하지도 않고 좋네요.

고명은 달걀, 오이채에 물냉면과 같고, 갈은 소고기 볶은것도 있네요. 




깨도 너무 많이 투하되지 않았고~~~맛나요 맛나 

양념장이 많아서 무조건 맵기만 한거 아닌가 했는데 매콤 달콤 새콤 복합적인 맛~






넉넉한 양념장에 쓱쓱 비셔서~~






앗.. 달걀이 쌍란이에요.
노른자 2개 ~~ 쌍둥이 달걀 





 

쓱쓱 다 먹었네요..

 

양념장 맛이 강해서 그런지 물냉면 육수가 약하지 않은건데도 그냥 냉수 먹는거 같아요~~

 

물냉면 육수는 비빔냉면 먹기 전에 먹어야 맛을 느낄 수 있을꺼에요~~

 

 

아무튼 오늘 비빔국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치는 평택 신명 보람아파트 근처에서 전원일가 복칼국수 대각선에 있습니다.

 

 평택 통복시장 쪽에서 오래 장사를 하였는데, 이쪽으로 이전한지 몇년 되었고요.

평택에서 오래된 냉면집 중에 하나

(구) 강서면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