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경기 / 인천

[차이향]평택 안정리 미군부대 앞 깔끔한 중국집 - 짜장, 짬뽕, 잡탕밥, 마파두부밥, 탕수육

 위치는 안정리 미군부대 정문에서 한 200m 쯤. 새로 생겼더라고요.

외관과 실내가 깔끔함. 주방도 깔끔하길 바라며~~

  

테이블에 차이향 이라고 써진 종이가 깔려있음...

Chinese 를 Chainese 으로 해주는 쎈스..

차이-Chai 부심인지 아니면 미래에 chain 점을 염두해서 chain-ese 인지


그냥 오타인지 ㅋ

하지만 벽에도 같은 문구가 있는데 제대로 CHINESE 로 되어있어서 더욱 의아함.ㅋ



이렇게 ... 원형 테이블에 앉았는데

 

중국집의 필수인 회전판이 안보이네요 ㅋㅋ 그게 필수인데...ㅋㅋ 집에도 하나 가져다 놓고 쓰고 싶은 아이템



단무지 양파 춘장, 짜사이도 있었는데 사진엔 짤렸네요~~~



 

약간 달달한 소스인데, 연근+대추 등이 들어갔네요.

 

후르츠 칵테일 안들어가고, 파인애플이 들어갔네요. 좋음.

메뉴에는 찹쌀탕수육, 사천탕수육 등도 있고요 



여러 해산물이 들어간 삼선짬뽕




간짜장~

역시 간짜장은 면 따로 짜장 따로 줘야죠~~






이건 잡탕밥

이름은 잡탕 스러운데, 재료나 맛은 잡탕 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재료들은 데치고  살짝 매콤한 소스에 볶고

밥 위에 얹어낸 잡탕밥 





같이 나온 계란국.

 

계란국은 좀 쎘음. 조미료가 중국집에 필수지만 좀 쎄서...ㅋㅋ 확 와닿음...




마파두부밥.

마파두부 좋아하는데 너무 녹말스러운 점성..ㅋ


너무 묽은 것도, 너무 된것도 불편한데 약간 된 편~





그래도 맛이 좋네요!!!




싹싹 다 비웠어요~







리치에 파인애플 넣언 곳과 깨찰빵 인가요?

지마구는 아닌것 같고 





이런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


영수증 확인해보니,

탕수육 20,000 / 삼선간자장 6,000 / 해물짬뽕 6,500  /잡탕밥 10,000 / 마파두부밥 7,000  이였네요.

 

깔끔하니 외국인들도 많이 찾을 듯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 140-2 번지

031-618-0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