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경기 / 인천

[다정회수산] 신선한 오징어회 와 새콤달콤 오징어회무침

7월에 다녀온 곳인데요, 핸드폰 사진을 보다가 더 늦기전에 정리를 하여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날은 비전동 한전 뒤에 있는 씽씽회센터에 가려고 하다가 그 집에 들어갔는데 급하게 집안에 일이 생겼다고 하여서

나와서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잠시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근처에 있는 다정회수산 으로 정하였습니다. 

 

수족관도 깨끗한 편이고 요즘 맛있는 오징어도 있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은 안찍었는데, 산오징어회 / 오징어무침 15,000 으로 기억하고요.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감자으깬것도 맛있고요



냉콩나물국이 맛있던데요. 냉콩나물국 잘못 만들면 이상하게 비린맛이 나기 쉬운데 

비린 맛도 안나고, 맛이 좋네요. 기대감 급상승

번데기도 맛 좋고요. 저 뻔대기 잘 먹는건 어떻게 아셨는지. 작은 뚝배기에 넉넉하게 주셨네요.



오징어회 등장 

음식의 맛에서 재료가 중요하고, 이렇게 살아있는 재료를  원초적으로 썰어서 먹으니 맛이 없으면 이상한거죠.
재료가 신선하지 않다거나 오징어가 잘 못 했거나..



오징어회 맛있게 먹으면서 




 

오징어회무침 양념도 괜찮네요. 양파 오이 당근 파 상추 등을 잘 썰어서

새콤달콤 무쳤으니 맛이 없으면 반칙!!

 

이 주변에서 여러가지 물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파는 곳인데 가끔 들릴만 한 곳 입니다. 

 

나중에 진상손님이 두분 오셨는데요, 그 응대하는걸 보니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대인배시네요.

 

 

 

 

위치는 비전동 경남아너스빌 큰길가에서 뉴코아/시청 방향쪽 오른편 길가에 위치.

평택 한전에서 평택 시청가는 방향으로 오른쪽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