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경기 / 인천

[한라참치]평택 송탄 출장소 앞~ 참치전문점~


송탄 출장소 앞 한라참치 입니다. 

 

이날 불타는 금요일 예약 하기 쉽지 않았어요~~ 불금이니깐요!! 그래도 예약 성공!!! 

지난 번 방문기는 : http://junglewsh.blog.me/40189398284 

 

올때 마다 거의 구성은 비슷한데, 지난 방문기와 이번 방문기는 약간 다르죠.

무엇이 달라졌나 눈치 채신 분이 있으신가요??? 결과는 나중에 

 




전화번호가 031-665-1540 네요. 





죽: 공복이라서 흡입 

앞에 앉아 계시던 전직 일진 - 침 좀 뱉던 분께서 한그릇 더 줌 (자기 배부르다고...ㅡㅡ)






채소류 





술 많이 먹으라고 헛개나무 달인 물 한잔씩 주시는군요.

저 물을 마시고, 술을 과연 많이 먹게 될까요!! 결과는 ...






한분은 고가의 설중매를 마시고, 난 그 안에 들어있던 매실만 하나 꺼내서 

이렇게 보니깐 꼭 올리브 같죠.






마감시간이 가까워져서 , 이렇게 등장 

밑에는 무채가 깔려있기는 하지만, 양이 꽤 되죠. 제가 좋아하는 아카미 부분도 보이고요 



 

 

뱃살보다 빨간 부분을 좋아하는데 이유는 글쎄요..그냥 좋아요

 

 




콘치즈 , 타코야키 등  - 뜨거우니 조심 






이부분은 메까도로 인가요?





실장님께서 뱃살 부위를 리필 해주심

저번보다 유머가 좀 더 젊게 업그레이드 되셨어요.. '느낌 아니까'!! 






윗쪽엔 실장님이 가져다 주신, 뱃살 부위 





소주계의 명품 소주라는 
일품진로. 이날 있었던 여성분이 전직 일진이였다고 하니
사장님의 센스가 이렇게 발휘되어...품/로 를 손으로 가려서 '일진' 을 만들어 주셨네요 ^^

(물론 전직 일진 이란건 농담이고요..ㅋ)

전 이거 마시고 괜찮았는데, 이거 한잔 마시고 훅 간분이 있네요. 범인은 일품진로가 아니라 설중매 일수도!!








 뱃살 



 

큰 설명 필요 없이 송탄 지역에서 참치전문점 중에서는 이곳인것 같네요.

 

지난번 방문과의 차이는 찾으셨나요? 


지난 방문은 바에 앉고, 이번은 방에 앉아서 - ㅇ 의 차이


송탄 출장소 앞 '한라참치' 입니다.